-
수업 전체스케줄 변경이 가능한가요?
변경희망하는 시간대 결원이 있을 경우에 가능합니다.
나의 학습방 Talk에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스케줄 변경시, 강사가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다른 과정/교재로 변경 가능한가요?
변경희망하는 과정 결원이 있을 경우에 가능합니다.
나의 학습방 Talk에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스케줄 변경시, 강사가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강사 변경이 가능한가요?
수업이 시작되고 난 이후에는 불가합니다.
-
결강한 수업도 보강할 수 있나요?
결강한 수업은 보강 진행이 안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수업 전 수업 연기/변경 가능한가요?
전체 수강생 스케줄 변경 제외하고 개인적인 스케줄 변경은 불가합니다.
-
수업하다가 인터넷이 끊겼는데 보강이 가능한가요?
개별 컴퓨터, 인터넷 장애 시에는 보강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수업 양도가 가능한가요?
개별 컴퓨터, 인터넷 장애 시에는 보강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해외에서도 수업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도 모바일 또는 PC화상수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 거주하시는 지역에 따라 인터넷 환경이 다를 수 있으니 수업 시작 전, 환경테스트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수업 양도가 가능한가요?
개별 컴퓨터, 인터넷 장애 시에는 보강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수업을 오랫동안 못듣게 될 경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전체 수강생 스케줄 변경 제외하고 개인적인 스케줄 변경은 불가합니다.
-
수업 가능시간은 언제인가요?
평일 오전 6시 ~ 오후 24시까지 수업 가능합니다.
-
수업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주2회 45분, 주3회 30분 2개월(4주기준)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 주2회-16회, 주3회-24회 진행
-
수업 입장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 모바일 화상 수업
수업 정시에 알림톡을 통해 보내드리는 입장 링크를 클릭하시면 화상방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PC 화상 수업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강의실]입장 → [화상방 입장하기] 클릭
http://www.carrotenglish.kr/guide_virtual.html
-
수업 MP3/화상 녹화본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모바일 확인 방법
수업 후 알림톡으로 오는 피드백을 확인 해 보세요 밑 URL링크를 클릭 후, 복습하기 하단에 보시면 mp3 파일/동영상 녹화본 확인 가능합니다.
*파일의 경우 2주간 보관되오니 희망하실 경우 다운로드 해주세요
▶ PC 확인 방법
나의 강의실에서 [복습하기]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mp3 파일/동영상 녹화본 확인 가능합니다.
*파일의 경우 2주간 보관되오니 희망하실 경우 다운로드 해주세요.
-
화상 프로그램은 어디에서 설치할 수 있나요?
▶ 모바일 화상 수업
앱스토어 혹은 플레이스토어에서 Vidyo Connect을 검색하시거나 당근영어 홈페이지(www.carrotenglish.kr)에서 설치 가능하십니다.
아래의 안내 URL을 클릭해보세요.
※ http://www.carrotenglish.kr/guide.html
▶ PC 화상 수업
나의강의실에서 설치 가능 하십니다. 아래의 안내 URL을 클릭해 보세요.
※ http://www.carrotenglish.kr/guide_virtual.html
-
화상 수업 전 필요한 것이 뭔가요?
수업 시작 전, Vidyo Connect 설치여부, 헤드셋, 웹캠 설치 확인부탁드립니다.
-
화상 프로그램 설치 후, 포털 입력을 해야하나요?
Vidyo Connect 설치 후 포털입력 또는 로그인은 별도 필요없으며, 수업 정시에 알림톡을 통해 보내드리는 입장 링크를 클릭하시면 화상방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와이파이로 사용으로 수업 진행가능한가요?
무선 인터넷 사용 가능하나 유선 연결 진행시 안정적으로 수업 진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