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 > 수강신청바로가기 클릭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수업 희망 시간 및 과정을 선택하고 교육비 결제까지 진행되면 수강신청이 완료됩니다.
수강신청시 교재도 함께 구매 가능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
수업 가능시간은 언제인가요?
[그룹수업] 평일 오후 6시 ~ 오후 23시
[1:1 수업] 평일 오전 6시 ~ 오후 24시
※ 북미강사와의 수업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는 수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수업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차수별 12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그룹수업은 주 90분과정, 1:1수업은 주60분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그룹수업] 주 90분 과정 : 주2회 45분, 주3회 30분
[1:1 수업] 주 60분 과정 : 주2회 30분, 주3회 20분
※ 차수별 주 2회 과정 24회 수업, 주3회 과정 36회 수업 진행
-
레벨테스트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신규 학습자에 한에 개별 안내 드립니다.
-
레벨테스트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발송해 드리는 문자의 URL로 접속하시면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
레벨테스트는 꼭 봐야하나요?
레벨테스트 결과에 따라 수강 단계 및 교재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응시부탁드립니다.
-
신청인원 부족으로 강좌 미개설시 어떻게 진행되나요?
해당 수업시간 신청인원 부족으로 강좌가 미개설될 경우, 담당 매니저가 학습자분께 안내드립니다.
수업시간 조정이 가능하실 경우 가능한 클래스로 배정해 드리며, 불가할 경우 수강료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클래스별 학습자 구성은 수강신청 및 결제 완료 순이니 참고해 주세요!
-
수업 시간 변경 / 다른 과정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변경희망하는 시간대/변경희망하는 과정에 결원이 있을 경우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학습지원 > 1:1문의에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 과정 및 클래스 변경으로 레벨이 변경된 경우, 변경된 레벨의 교재는 따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 스케줄 변경시, 강사가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강사 변경이 가능한가요?
[그룹수업] 수업이 시작되고 난 이후 강사 변경은 불가합니다.
[1:1 수업] 고객센터 및 담당매니저 문의를 통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
수업 전 수업 연기/변경 가능한가요?
[그룹수업]
개인적인 사유로 수업 연기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본인 수업 스케줄에 맞춰 꼭 출석부탁드립니다.
※ 개별적인 컴퓨터 고장이나 인터넷 장애 시에도 휴강이나 결강에 따른 보강이 되지 않으니 이점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1 수업] 수업 연기 및 변경은 당근영어
홈페이지(http://www.carrotenglish.kr/phone/main_new)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수업하다가 인터넷이 끊겼는데 보강이 가능한가요?
개별 컴퓨터 고장이나 인터넷 장애시 보강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수업 양도가 가능한가요?
수업은 양도가 불가합니다.
-
해외에서도 수업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도 모바일 또는 PC화상수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 거주하시는 지역에 따라 인터넷 환경이 다를 수 있으니 수업 시작 전, 환경테스트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수업을 오랫동안 못 듣게 될 경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그룹수업] 전체 수강생 스케줄 변경 제외하고 개인적인 스케줄 변경은 불가하므로 신청하신 과정은 종료시까지
참석해 주셔야 하며, 수업 시작 후 과정중단은
불가합니다.
[1:1 수업] 2주이상 참여가 어려울 경우 수업은 홀딩되며 해당 수업은 교육기간 내에 보강 진행
됩니다.
교육기간 이전에 참여가 어려워 과정중단시 환불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
교재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PC 확인 방법
나의강의실의 [교재보기] 를 클릭하시면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 TIME FOR KIDS의 경우, 월간 발행본으로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별도 구매)
▶ 모바일 확인 방법
수업 20분 전 알림톡의 ▶미리 교재를 확인해 보세요 를 클릭하시면 교재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IME FOR KIDS의 경우, 월간 발행본으로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별도 구매)
▶ 교재는 온라인북으로 제공되며, 실물교재를 희망하실 경우 별도 구매하셔야 합니다.
-
교재 인쇄는 어떻게 하나요?
1. 당근영어 홈페이지 접속 : https://www.carrotenglish.kr
2. 안내받은 ID&PW로 로그인
3. 마이페이지 [교재보기] 클릭 하시면 출력 가능합니다.
-
수업 입장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 PC 화상 수업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강의실] 입장 → [화상방 입장하기] 클릭
(참고) https://www.carrotenglish.kr/phone/guide_virtual
▶ 모바일 화상 수업
수업 정시에 알림톡을 통해 보내드리는 입장 링크를 클릭하시면 화상방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화상 수업 녹화파일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PC 확인 방법
나의 강의실에서 [복습하기]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mp3 파일/동영상 녹화본 확인 가능합니다.
▶ 모바일 확인 방법
수업 후 알림톡으로 오는 "피드백을 확인 해 보세요!" URL링크를 클릭하시면 녹화파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녹화파일은 2주간 보관되오니 희망하실 경우 미리 다운로드 해주세요.
-
화상 프로그램은 어디에서 설치할 수 있나요?
▶ PC 화상 수업
나의강의실에서 설치 가능합니다. 아래의 안내 URL을 참고해 주세요!
※ https://www.carrotenglish.kr/phone/guide_virtual
▶ 모바일 화상 수업
앱스토어 혹은 플레이스토어에서 Zoom을 검색하여 설치 가능합니다. 아래의 안내 URL을 참고해 주세요!
※ https://www.carrotenglish.kr/phone/guide_virtual
-
화상 수업 전 필요한 것이 뭔가요?
수업 시작 전, 화상프로그램(Vidyo Connect)을 꼭 설치해 주시고, 웹캠과 헤드셋을 꼭 준비해 주세요!
-
화상 프로그램 설치 후, 포털 입력을 해야하나요?
Vidyo Connect 설치 후 포털입력 또는 로그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화상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프로그램을 종료해 주세요!
수업 정시에 알림톡을 통해 보내드리는 입장 링크를 클릭하시면 화상방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와이파이로 사용으로 수업 진행가능한가요?
유선 인터넷으로 연결하여 수업 진행시 안정적으로 수업 진행 가능합니다.
(무선 인터넷 사용 가능하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끊길 수 있으므로 유선 인터넷으로 접속해 주세요!)